완료일로부터 “1년간 무상유지보수 지원!”
구축 초기단계 부족하거나 미흡했던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보강함을 지원하며, 지속적이고 능동적인 고객관리로 안정된 웹사이트가 유지될 수 있도록 유지보수 전담인력을 배정하고 있습니다.
- 1:1전담팀 배정
- 실시간 고객응대
담당자 전담 책임제
- 고객만족시스템
- 호스팅 서비스만 제공하는 기존 업체와는 차별회된 제안사만이 Web Maintenance System입니다.
- 고정비용 절감
- 전문인력 채용으로 인한 고정 인건비를 절감하며, 최고의 인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교육 및 컨설팅
- 성공적인 E-business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컨설팅
01 유지보수 전담인력 배정으로 빠른 응대와 결과를 제시
02 매월 능동적인 사전점검 운영 (Pre-Check Service)
- 웹사이트 로딩속도 점검
- 웹사이트 오류 점검
- 웹사이트 스팸 및 광고 게시글 점검
- 웹사이트 미확인 게시글 및 문의글 점검
- 웹사이트 검색(포털) 노출 점검
- 도메인 및 서비스 기간 만료 점검 및 자동연장
03 디자인 및 업데이트 상시 업무지원 (After-Service)
- 신제품 업데이트 및 제품 정보 업데이트 지원
- 사업 및 행사 진행에 따른 이벤트 관련 디자인 업무 지원
- 기타 콘텐츠 업데이트 지원
- 업무 히스토리 내역 지원 및 데이터 누적 백업
04 컨설팅 및 교육지원
- 사용자 교육 및 문제점 해결
- 운영자 메뉴얼 Book 제공 및 PC원격지원, 동영상 메뉴얼 제공
- 네이버, 다음, 구글의 사이트 노출 및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
05 안정된 네트워크 지원
- 최적의 IDC 환경내 시스템 운영 및 관리
- 빠르고 안정된 네트워크 속도 보장
-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실시간 장애처리 대응
06 지속적인 데이터 백업지원
- 불시 장애 및 에러로 인한 데이터 유실 방지
- 안정된 서버 3중 백업 (매일 새벽 105시 1주일 분량 누적백업)